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스타 렌지후드 클리너) 사용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깡총공주 2020. 10. 2. 02:23

본문


가스렌지 후드를 부직포없이 맨땅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어느새 보니 누렇게 기름때가 껴있는것을 발견!
검색하다가 후기가 좋아서 홈스타 렌지후드 클리너라는걸 사보았다

비포 사진을 찍었어야는데ㅠ
찍찍찍 거의다 뿌렸을때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나서
지금부터라도 올려보자 해서 찍은사진들 ^^
(비포는 누르팅팅한 기름때가 쩔어있었다고 보면됨)


설명서를 보니까 평평한곳에 두고 칙칙 뿌리라고 되있음
후드가 전혀 안보일정도로
열심히 손아프게 뿌려보았다
이런거 할때는 마스크착용하는 센스! ㅋㅋㅋ



한시간정도 방치하라고 되어있길래
일단 뿌리고 마트에 갔다올예정
하지만 설거지 하느라 지체가되어
한 20분 있다가 사진찍어봄 ㅋㅋㅋ


먼가 거품들이 뽀글뽀글하면서 터지고 있는게
눈으로 보임 ㅋㅋㅋㅋ
거품이 터지면서 기름때도 없애주는건가?...ㅋㅋㅋㅋ
누런때가 아직은 있는게 보임



어느덧 한시간 경과되어
물로 세척하기

충분히 행궈주었다
이때도 마스크 착용하는 센스!
(마스크 써도 약품냄새같은거 나긴함)

마무리샷
오~ 무언가 드라마틱하게 새것같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지만
사진이없어서) 나만아는 비포에 비하면 옴총 깨끗해짐 ㅋㅋㅋㅋ

냄새가 강해서 자주 쓰기는 무섭고
안되겠다 싶을때 한번씩 청소해야겠다

오늘 할일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