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횡성/맛집] 광암 막국수 수육 찐맛집

카테고리 없음

by 깡총공주 2023. 4. 11. 21:37

본문

강원도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맛집투어 

오늘은 횡성에 소문이 자자한 광암 막국수를 방문해보았다 

유튜버 쯔양도 방문했고, 다양한 언론에 출현한 집이다 

 

 

이곳 광암막국수는 강원도 횡성군 우천면 산전리 445-1 에 위치해있고

전화번호는 033-342-2693 이다

 

100% 메밀을 반죽하여 국수틀에 직접 뽑은 사리를 사골국물에 우려 시원하게 말아주는 막국수 맛집이다

더불어 돼지 목살을 생강과 계피를 포함하여 다양한 약재를 넣어 삶아 만든 편육도 맛있다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살점 또한 일품이다. 

 

전경

들어가기 전 

입구부터 사람이 많다 

따로 마련된 주차공간은 없기에 눈치게임을 잘 해야한다

 

 

 

 

메뉴

 

딱 팔것만 판다

물막국수 / 비빔막국수 / 명태비빔막국수 / 간장비빔막국수는 순메밀로 만들었다고 한다 

 

다양한 메뉴를 맛보기 위해 

 

물막국수 와 명태비빔막국수 . 수육을 주문하였다 

 

 

원산지는 명태만 러시아산이며 나머지 재료는 국내산으로 표기되어있다 

 

 

기본반찬은 단촐한거 같지만

알차게 준비되어있고 신선해 보였다 

만약, 반찬을 추가하고 싶다면 셀프가 아니니 손들어 얘기하면 가져다주신다 

 

 

 

 

 

수육은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 이 말 외에는 다른 표현이 떠오르지 않는다 

 

 

 

 

 

명태를 양념에 재어두었다가 메밀국수에 얹어주는거 같다. 

이런맛 처음인데 상콤하면서 아 이런게 막국수이구나 생각하며 먹었다 

 

막국수

육수를 부어서 먹어도 맛있다 

 

 

 

 

휴무일은 딱히 정해져있지 않지만

비가 많이 오는날에는 쉬는 모양이니 참고해서 방문하길 바란다 

댓글 영역